가실성당, 왜관역 근처의 가실 성당 폭싹 속았수다에 나온 웨딩 촬영지 입니다. 폭싹 속았수다 보고 있으면 가보고 싶은 곳이 너무 많아요! 오늘은 그 중에 가실성당 온라인으로 다녀와보겠습니다.
아이유가 결혼했던 성당을 배경으로 사진이나 영상을 찍어서 올리면 당첨자는 상품권을 지급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신청해 보시면 확인됩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5만원 상품권 준다고 합니다.! 관심있는 분들 신청해보시길 바래요!
요즘 최근에 가장 핫했던 " 폭싹 속았수다!" 안보신 분들은 거의 없으시겠죠. 안 보신 분들은 있어도 1회만 보고 접으신 분은 더더욱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내용이 슬프면서도 우리 모두가 경험하고 생각해왔던 모든 인간의 감정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연기력도 뛰어나고 극본 역시 최고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더더욱 좋은 것은 촬영지 배경 화면입니다.
제주도, 고창, 대구, 광주 등등 안동까지 우리 나라의 전국을 누비며 장소를 섭외한 감독님에게도 찬사를 보냅니다.
티비를 보다 보면 바로 가고 싶은 곳이 생깁니다.
그 중에 하나도 가실 성당입니다.
가실성당
경복 칠곡에 위치한 가실 성당! 금명이 결혼식 장면에서 나오는 촬영지입니다. 붉은 벽돌로 지어진 건물은 1895년 지어진 우리나라의 유산입니다.
- 주소: 경상북도 칠곡군 왜관읍 가실1길 1
- 입장료: 무료
- 주차: 성당 앞 무료 주차 가능
- 추천 방문 시기: 봄철 벚꽃, 가을 단풍 시즌
- 주의사항: 미사 시간 외에 관람 및 사진 촬영을 권장하며, 반려동물 출입은 제한됩니다.
독일 성 베네딕도회 수도자들이 피난하면서 세운 성당입니다.
경북 칠곡 가실성당은 고딕 양식으로 스테인드 글라스의 반짝임 아래에서 웅장한 결혼식을 하기에는 안성맞춤이었던 것 같습니다. 성당도 그대로 있고 티비에서 재현했던 시장 거리들도 고스란히 있으니 궁금하신 분은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독일의 유명한 스테인드글라스 장인인 에기노 바이너트가 제작한 창문이 성당 내부를 장식하고 있어 그 예술적 가치가 높습니다.
최근 인기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에서 아이유(금명 역)의 결혼식 장면이 이곳에서 촬영되어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방문객들이 성당을 찾고 있으며, 성당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어우러져 더욱 매력적인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방문했던 방문객들은 성당이 너무 아름답다며 기도하기 좋은 곳이라고 한다고 합니다.
근처 카페
카페레베
주소 : 경북 칠곡군 왜관읍 2산업단지 1길 16
드라이브 코소르 좋은 가실 성당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실성당과 가실 터널 중간위치입니다.
오전 10시에서 저녁 6시까지 운영합니다.